posted by 퍼스트 희망봉 2024. 11. 13. 11:48

 

배우 송재림의 갑작스러운 사망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과거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가상 부부 생활을 했던 배우 김소은의 SNS에도 슬픔의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12일 서울 성동경찰서에 따르면 송재림은 이날 낮 12시 30분경 성동구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송재림 향년 39세 김소은 나이 35세

 

경찰 관계자는 "현재까지 타살 등 범죄 혐의점은 확인되지 않았다"고 전했으며, 현장에서는 유서가 발견된 것으로 알려졌다.

김소은은 지난 2014년 송재림과 MBC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가상 부부로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고, 이후 드라마 '우리 갑순이'에 동반출연하며 관계성을 이어갔다.

그랬던 송재림의 비보가 전해지며 국내외 팬들은 김소은의 SNS 최근 게시물에 "언니...재림 오빠...ㅠㅠㅠㅠㅠ", "언니 괜찮아요?", "이거 사실 아니죠?ㅠㅠ" 등의 댓글을 남기며 김소은의 안부를 묻거나 슬픔을 나누고 있다.

한편, 1985년생인 고인은 2009년 영화 '여배우들'로 데뷔했으며, 2012년 MBC 드라마 '해를 품은 달'에서 김제운 역을 맡아 이름을 알렸다.

지난 7월부터 10월까지 뮤지컬 '베르사유의 장미'에서 플로리안 빅토르 클레망 드제로델 역으로 뮤지컬 무대에 도전장을 내밀기도 했으나, 해당 작품은 고인의 유작이 됐다.

 

배우 송재림(39)이 12일 세상을 떠났다.

성동구의 한 아파트에서 숨진채 발견되었다고 한다.

현장에선 유서도 발견되었다 보도했다

고인의 빈소는 여의도성모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다. 발인은 14일 정오 엄수된다.

 

송재림은 모델 출신 배우로, 2009년 영화 ‘여배우들’을 통해 데뷔했다. 2012년 MBC ‘해를 품은 달’을 통해 대중에 얼굴을 알렸다. 드라마 ‘꽃미남 라면가게’, ‘감격시대’, ‘투윅스’, ‘착하지 않은 여자들’, ‘우리 갑순이’ 영화 ‘용의자’, ‘야차’, ‘미끼’, ‘폭락: 사업 망한 남자’ 등에 출연했다.

2014년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배우 김소은과 가상 부부로 활약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송재림은 지난달 막을 내린 뮤지컬 ‘베르사유의 장미’ 무대에 오르며 최근까지 작품 활동을 해왔다.

송재림의 인스타그램은 41주 전 게시물이 마지막이다. 프로필에는 ‘긴 여행 시작’이란 글귀가 적혀 있어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다.

 

출생 1985년 2월 18일 서울특별시 관악구 신림동

사망 2024년 11월 12일 (향년 39세) 서울특별시 성동구

발인 2024년 11월 14일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여의도성모 장례식장

장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대자동 서울시립승화원

신체 180cm, 65kg

가족 부모님, 여동생 송수림(1986년생)

반려묘 레옹, 흑당

학력 광신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산업과학대학 (정보시스템학 03 / 중퇴)

병역 산업기능요원 복무 만료

소속사 무소속

데뷔 2009년 영화 〈여배우들〉

얼굴 골격이 거칠고 샤프한데 측면에서 바라보는 선이 가늘고 부드러워 각도에 따라 느낌이 많이 다르다. 서늘하고 차가운 분위기가 매력적인 배우다.

대학교 1학년을 마치고 휴학했다가 군에 입대했는데, 기흉 때문에 군복무는 방위산업체 근무로 대체했다. 텐아시아 기사 병역을 마친 뒤 연기에 관심을 갖게 되면서 연기 학원을 다녔는데 3개월 만에 모델로 먼저 발탁되게 된다. 좋은 비율, 체형으로 상당한 주목을 받았다. 유난히 작은 얼굴로 여자 연예인들에게 굴욕을 주기도 하는 김수현은 그가 자신보다 얼굴이 작다고 언급했을 정도. 뉴스엔 기사 2011년 4월 한국인 최초로 일본 유명 잡지 멘즈논노, 멘즈조커, POPEYE, 스트릿잭 등의 메인모델로 발탁되며 일본에서도 톱모델급 대우를 받으며 모델로서 승승장구 했으나 정작 본인은 모델 활동에 매력을 못 느껴 본래 꿈이었던 연기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