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퍼스트 희망봉 2024. 8. 24. 16:19

너무 저렴한 알리 제품은 거의 99%는 가짜이다

가성비 적당한 제품 정말 찾기 쉽지 않다

퀘이사존에서 광고하는 알레 제품은 진짜인가 ?

아니다 역시 사기라고 한다

구매 후기도 믿을게 못됨

사기글이거나 가짜 제품인지 모르는 멍청한 사람들 후기이다

하마터면 살뻔 했다 ㅋㅋ

아래 다른 사람 후기글 퍼왔는데 사기 방지 차원에서 알리는게 좋을거 같다

 

다른 사람 후기글

 

알리에서 산 4테라 포터블 SSD 는 역시나 사기 제품이다 ㅋㅋ

 

휴대용 디스크는 4테라짜리까지만 나와있고 그 이상의 용량을 가진 제품은 없다 무료 반품 환불 과정 복잡

 

뜯어보면 레노버 로고는 없다

용량도 4TB 로 나온단다 ㅋㅋ

 

​​

연결 후 용량테스트 프로그램을 돌려 보면 엄청나게 느린 속도감..

점점 느려지다가 중지 상태로 간다

2기가 정도만 측정해보니 둘 다 읽기쓰기 속도가 20메가를 못 넘긴다

 

용량을 작게 해서 테스트 해봐도 마찬가지 ㅋㅋ​

 

용량을 적게해도 읽기와 쓰기 속도가 느려서 사용이 불가하다

복사를 해보면 용량 상관없이 복사는 된다.

하지만 느린 속도때문에 사용이 불가능한 정도이다

인내심을 가지고 참아도 어느 정도 하다가 결국 멈춘다

다른 사람이 분해를 한 사진이 있었다.

역시나 이상한 걸로 땜빵해 붙여 놓은 모습니다

 

TF메모리나 USB메모리를 붙여 놓았다

​​

동봉된 케이블도 2.0 용이다.

알리에서 절대로 수신 확인을 누르면 안됨

눌러 버리면 환불 분쟁하는데 문제가 생긴다

확실한 사기 제품들이 판을 치는데도 알리는 알고도 방치한다

오히려 한국에 정식 사무실을 낸다고 한다 ㅋㅋ

짱깨 사기꾼 놈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