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퍼스트 희망봉 2024. 1. 14. 19:50

궁금하면 5백원

'복면가왕' '통닭엔 맥주'의 정체는 개그맨 김승진이었다.

14일 오후 방송된 MBC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에서는 복면 가수 8인의 무대가 펼쳐졌다.

 

1라운드 첫 듀엣 대결은 '통닭엔 맥주'와 '피자엔 콜라'. '피자엔 콜라'가 먼저 2라운드에 진출한 가운데, '통닭엔 맥주' 정체는 김승진이었다.

데뷔 13년차인 김승진은 "2007년 MBC '팔도모창대회'에 출연했다"면서 "김구라도 심사위원으로 있었는데 아무말도 안했다"고 했다. 이후 SBS 개그맨 공채로 데뷔를 했다고.

이어 그는 노란색 치킨 의상에 대해 "BTS 뷔가 입었던 옷"이라고 의상에 신경을 많이 썼다고 덧붙였다.

 

14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가왕 ‘인센스’의 4연승을 저지할 복면 가수들의 듀엣곡 대전이 펼쳐진다.


연예인 판정단으로는 ‘천둥 호랑이’ 권인하, ‘4연승 가왕 우승 트로피’ 유회승, ‘스켈레톤 금메달리스트’ 윤성빈, ‘스윗 싱어송라이터’ 정세운, ‘코미디 아티스트’ 웻보이, ‘SF9 메인댄서’ 유태양, ‘4세대 퍼포먼스 퀸’ 퀸즈아이 원채X다민이 출격해 재치 있는 입담과 예리한 추리력으로 볼거리를 더할 예정이다.

지난주 가왕 '인센스'는 박효신의 '동경'을 선곡해 애절한 가창력으로 자리를 지켰다. 매주 자신만의 향기로 무대를 가득 채우며 모두의 마음속에 진하게 스며드는 그가 마의 4연승을 앞두고 어떤 무대를 선보일지 기대되는 가운데, 그의 연승행진을 저지하기 위해 가창력으로 중무장한 복면 가수 8인이 새롭게 도전장을 내민다.

또한 아시아 최초 썰매 종목 금메달리스트이자 대한민국 스켈레톤계의 레전드 ‘아이언맨’ 윤성빈이 '복면가왕' 판정단으로 출격한다. 그는 판정단으로 첫 출연임에도 불구하고 날카로운 눈썰미를 뽐내는 등 추리 열기를 불태우는 한편 복면 가수들의 다채로운 듀엣 무대에도 흠뻑 빠진 모습을 보인다.

한편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월드 스타 비(정지훈)와의 깜짝 인연을 공개한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비-김태희 부부가 자신을 찾아왔던 특급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놀라움을 자아낸 것.

8인의 복면 가수가 펼치는 가창력 한판 대결은 14일 오후 6시 5분 MBC '복면가왕'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