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퍼스트 희망봉 2024. 7. 3. 20:01

 

서울 중구 국립중앙의료원 응급실에 택시가 돌진해 2명이 다쳤다.

서울 중부경찰서는 3일 60대 후반 택시 운전자 A씨를 도로교통법 위반 혐의로 입건했다고 밝혔다.

이날 오후 5시15분쯤 A씨가 몰던 택시가 국립중앙의료원 응급실 쪽으로 돌진해 병원 벽면, 다른 차량 1대와 부딪혔다.

이 사고로 1명이 중상, 1명이 경상을 입었다. 부상자들은 국립중앙의료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았다. 중상을 입은 피해자는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

A씨는 손님을 응급실에 내려주고 빠져나가는 길에 사고를 낸 것으로 확인됐다.

경찰은 음주 측정 결과 A씨가 음주운전을 한 상태는 아니라고 파악했다.

경찰은 “아직 피의자의 진술을 듣기 전이며 자세한 사고 경위를 조사 중”이라고 말했다.

정용우 서울 남대문경찰서 교통과장은 2일 기자단 브리핑에서 "사망 사고를 발생시킨 운전자 A씨를 교통사고처리특례법상 업무상 과실치사상 혐의로 입건했다"고 밝혔다.

 

정 과장은 "향후 면밀한 사실관계 확인 등 엄정하고 신속하게 수사하겠다"면서 "사건을 진행하면서 구속영장 신청 여부를 다각도로 검토해보겠다"고 말했다.

현재 A씨는 갈비뼈 골절로 서울대병원에 입원 중인 상태다.

이날 오후 일부 온라인 메신저를 통해 사고 원인과 관련해 근거 없는 루머가 전파되자 경찰 측은 "사실무근이다"라고 밝혔다.

해당 지라시에는 "시청 9명 사망사고 원인이 나왔다. 부부가 호텔 출구에서부터 싸우는 내용이 블랙박스에 그대로 녹음됐다"는 내용이 담겼다.

이런 루머가 확산한 건 해당 사고가 도심 한복판에서 일어났다고 믿기 힘든 정황이 속속 드러나면서다. 운전 경력 40년의 버스 운전기사로 알려진 A씨가 브레이크와 악셀을 착각했다고 보기에도, A씨 주장대로 급발진이 일어났다고 하기에도 미심쩍은 정황이 한둘이 아니다. 일반적인 브레이크가 딱딱해진다는 급발진 추정 사고와 달리 제네시스 차량은 추돌 후 스스로 제어가 돼 멈추는 모습을 보였다.

 

posted by 퍼스트 희망봉 2024. 7. 3. 19:51

 

온라인 메신저를 통해 사고 원인과 관련해 근거 없는 루머가 전파되자 경찰 측은 "사실무근이다"라고 밝혔다.

 

해당 지라시에는 "시청 9명 사망사고 원인이 나왔다. 부부가 호텔 출구에서부터 싸우는 내용이 블랙박스에 그대로 녹음됐다"는 내용이 담겼다.

"호텔 나오며 부부싸움, 블랙박스 담겼다"

"다 죽자면서 풀악셀 밟았다더라"

온라인 메신저로 근거없는 루머 확산

경찰 "해당 내용 사실무근이다" 반박

 

이런 루머가 확산한 건 해당 사고가 도심 한복판에서 일어났다고 믿기 힘든 정황이 속속 드러나면서다. 운전 경력 40년의 버스 운전기사로 알려진 A씨가 브레이크와 악셀을 착각했다고 보기에도, A씨 주장대로 급발진이 일어났다고 하기에도 미심쩍은 정황이 한둘이 아니다. 일반적인 브레이크가 딱딱해진다는 급발진 추정 사고와 달리 제네시스 차량은 추돌 후 스스로 제어가 돼 멈추는 모습을 보였다.

 

경찰은 사건관계인과 목격자 진술, 폐쇄회로(CC)TV 및 블랙박스 영상 등을 토대로 사고 당시 상황과 가해 차량의 동선을 재구성하고 있다.

경찰 등에 따르면 사고 당일 A씨 부부는 시청역 인근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열린 A씨 처남(아내 친오빠)의 칠순 잔치에 참여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부부가 탄 제네시스 차량은 웨스틴조선호텔 지하 주차장에서 빠져나와 한화빌딩 뒤편의 일방통행 도로인 세종대로18길을 역주행하다가 가드레일과 인도의 행인을 들이받은 뒤 BMW, 쏘나타 차량을 추돌한 것으로 파악됐다. 전날 사고 직후 BMW와 쏘나타 차량을 먼저 추돌한 뒤 행인을 들이받은 것으로 알려졌던 것과는 차이가 있다.

이후 100m가량을 더 돌진한 후에야 차량은 멈춰 섰다. 충격으로 인해 범퍼는 이미 완전히 파손된 상태였다.

 

posted by 퍼스트 희망봉 2024. 7. 3. 17:42

 

자료를 찾아보기 편리하고 깔끔하게 정리된 사이트의 순위 상향 조정

차단되었다가 다시 연결되는 경우는 후순위

웹사이트들의 링크 사이트 주소가 자주 바뀌는 편이라 접속 안되는 링크가 발생되면 우회 접속(VPN) 조치 필요

차단된 사이트의 경우에는 우회 방법 웹프록시 사이트를 이용

차단방식에 따라서 우회 방법이 다를 수 있으나 일반적으로는 웹프록시 사이트가 성공률이 가장 높다.

웹프록시를 사용하는 방법 외에도 SNI차단 우회 웹브라우저를 사용하는 방법, VPN을 이용하는 방법 등이 있는데 프로그램 설치 없이 가장 쉽게 쓸 수 있는 방법이 웹프록시로 토렌트 사이트 목록에 접속이 되지 않는 사이트들도 대부분 웹프록시로 접속하면 접근 가능

국내DNS서버에서 사이트를 차단하는 경우에 구글DNS서버로 변경하여 접속하는 방법도 있다.

■추천 토렌트 사이트 순위 (비회원제: 회원가입 불필요)

※ 기호설명 ⓣ:트위터 / ⓒ:광고최소/ ⓚ: 세부카테고리/ ⓜ:음악/ ⓢ:어른용/ ⓦ:웹프록시로 연결/ ⓛ: 지연접속 / ⓐ: 광고많음/ ⓗ : 민망광고

■토렌트 사이트 이용 시 주의 점

토렌트 사이트에 들어갔는데 유료 웹하드 사이트 가입을 유도하는 경우에는 해당 사이트 사용을 고집할 필요가 없다

참고로 토렌트 파일의 확장자는 *.torrent인데 토렌트 사이트들에서는 torrent확장자를 가진 링크 외에도 타 웹하드 다운로드 링크가 함께 제공되는 경우가 많다. 불필요한 다운로드를 최소화하려면 torrent확장자가 링크된 주소를 선택해서 클릭해주면 되겠다.

토렌트 사이트에서 직접 다운로드라고 되어 있는 링크는 피하는 것이 좋다

 

■ 토렌트 사이트 순위 선정 기준

– 주기별 Best자료를 추천하여 인기 자료를 쉽게 찾을 수 있는 곳

–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곳

– 자료를 카테고리별로 정리해서 쉽게 찾아볼수 있는 곳

– 모바일에서 사용이 편리한 곳

○ 사이트 순위를 하향 조정하는 경우

– 화면에 광고가 많이 보이는 곳

– 성인 광고가 눈에 띄게 보이는 곳

– 유료 웹하드 회원 가입 유도하는 곳

– 사이트 홍보를 강요하는 곳

– 불필요한 파일의 다운로드를 유도하는 곳

– 광고가 많은 곳

 

■ 토렌트 에이전트 프로그램의 사용 방안

웹하드 방식보다는 토렌트 방식이 가볍고 안전

웹하드 업체에서 배포하는 프로그램은 무겁고 해커들 표적

토렌트 방식 다운로드는 토렌트 프로그램외에는 프로그램 설치 불필요

포터블 방식 토렌트 프로그램인 utorrent portable이나 유빗토렌트를 사용하면 프로그램 설치 불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