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퍼스트 희망봉 2024. 4. 2. 14:53

드라마 내용 수준

2023년 제작

영상 화면 그래픽 저질 완성도 최악 수준

중국 콘텐츠 제작 기법 후짐

축서단 형비 팬들 크게 분노

 

설명: 임가륜(런지아룬), 형비(싱페이), 축서단(주쉬단) 주연의 중국 열혈 판타지 고장극으로, <진정령>의 정위문, <청군>의 류숭숭이 공동 감독을 맡았다.

 

애니메이션 <무경기>를 원작으로 각색하였으며, 인족의 왕자, 오갱이 조국이 멸망한 후 노예로 전락한 후에도 초심을 잃지 않고, 부모님과 인족의 복수를 하려 하고, 선왕의 유지를 이어 인족을 이끌고 삼계를 해방하는 이야기이다.

인족 왕자인 오갱은 조국이 멸망하고, 광산에서도 가장 천한 노예가 되었어도 원한을 잃지 않았다. 자신을 발전시키기 위해, 외할아버지이자 삶의 스승인 복석을 따라 신은촌으로 가서 수련한다. 온갖 고난과 장애물을 뛰어넘어 불굴의 의지로 복수와 자유를 이루기 위한 여정에 오른다. 결국 하늘에 대항하기 위해 강력한 대군을 조직하여, 노예가 되지 않기 위한 기나긴 싸움에 종지부를 찍는다

출연자

형비(Fair Xing). 1994년 10월 1일 출생.

중국 네이멍구 후룬베이얼시 출신의 여자 배우이다. 2015년 10월, 후난TV 캠퍼스 리얼 예능 "Grade One Freshman"에 출연하여 주목을 받았다. 2016년 Mobile Video Festival에서 ‘올해의 돌파상'을 받았고 뒤이어 코미디 영화 "Nezha"에서 주연을 맡았다. 같은 해에 청춘 웹 드라마 "교원남구풍운", "애소종몽사 "에서 주연을 맡았다. 2017년 1월, 캠퍼스 청춘 웹 드라마 "악마소야별문야"에 주연으로 출연하였고, 이후 캠퍼스 청춘 드라마 "반장전하"에 주연으로 출연하였다.

임가륜(런지아룬, 런쟈룬) Allen Ren

기타 이름: 任国超, 임가륜

성별 남성 , 가수

나이 34 생년월일1989-04-11

몸무게 60kg 키178cm

국적 중국 본토

임가륜. 1989년 4월 11일 출생. 중국 산둥성 칭다오시 출신의 남자 배우이자 가수이다. 2011년 한중 합작 아이돌 멤버로 발탁되었으며, 팀에서 리더, 리드 댄서, 래퍼를 맡았다. 2014년에 중국으로 돌아간 그는 고대 수사 드라마 "통천적인걸"의 남자 주인공으로 캐스팅되면서 배우로 데뷔했다. 2016년 1월에는 무협 판타지 드라마 "주선청운지"에 출연했고, 같은 해 7월 고대 멜로드라마 "대당영요"의 남자 주인공을 맡았으며, 이듬해 1월에는 고대 판타지 드라마 "천계지백사전설"에서 주연으로 열연했다.

 

축서단 Bambi

성별 여성

나이 31 생년월일1992-04-15

국적 중국 본토

축서단. 중국 헤이룽장성 치치하얼 출신의 여자 배우이며 중앙희극학원을 12학번으로 졸업했다. 2013년 마이크로필름 "Long Tan Dream"의 주연으로 출연하였으며, 2014년 주연작인 영화 "The City of Lost Souls", "애신지야"로'제2회 아시아 마이크로필름 예술제에서 금해당상을 받았다. 2015년 웹 드라마 "영혼파도2"에서는 '샤오위' 역으로 출연했다. 2016년 1월 시대극 "자부신탐"의 여주인공 '추수이' 역을 맡았으며, 같은 해 2월에는 청나라 사극 "황제의 봄"에서 공주 '단민' 역으로 출연했다. 2017년 1월 무협 드라마 "삼생삼십리도화"에서 '현녀' 역을 맡았고, 4월에는 청춘 웹 드라마 "경녀번신지해여화", 판타지 웹 드라마 "화심사"가 잇따라 방영됐다. 그해 10월에는 현대극 "일천령일야"의 주연으로 발탁됐다.

장흔(장신) Rulu Jiang

기타 이름: 华妃, 华妃娘娘, xinxin(昵称), Rulu, 欣欣

나이 40 생년월일1983-05-08

몸무게 55kg 키171cm

국적 중국 본토

장흔. 1983년 5월 8일 출생. 중국 신장 자치구 우루무치시 출신의 여자 배우이다. 하남예술직업학원을 졸업했다. 1991년부터 드라마를 찍기 시작했는데, 1991년 드라마 "Queen of the Pendant", 2001년 사극 "대각마황후"에 출연하였고 2003년 장기중 감독의 사극 "천룡팔부"에서 '목완청' 역을 맡아 인기를 끌었다. 2004년에는 판타지 무협 "선검기협전"과 "환천희지칠선녀"에 출연했다. 2011년 사극 ''견환전: 옹정황제의 여인"에서 '화비' 역을 맡아 화제를 모았고, "안후이TV 국극성전에서 여우조연상을 포함해 여러 상을 받았다. 2015년에는 농촌 드라마 "노농민"으로 제21회 상하이 TV 페스티벌 백옥란상 여우조연상 후보에 올랐고, 그해 특별 출연한 무협 드라마 "화천골"은 중국 최초로 인터넷 조회 수 200억 뷰를 돌파하며 역대 주간 드라마 시청 기록을 경신했다. 2016년 2월에는 CCTV 설 특집 프로그램 춘절연환만회에 올라 "In Your Great Embrace"를 제창했다. 5월에는 판타지 사극 드라마 "화서인지절애지성"으로 제19회 화정장 시상식에서 사극 부문 여우주연상을 받았고, 같은 해 코미디 경연 예능 "희극총동원 시즌1"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2017년 CCTV 춘절연환만회에 다시 참가하여 오프닝 곡 "Beautiful Chinese New Year"를 제창했고, 같은 해 도시 여성의 일상을 담은 드라마 "환락송"으로 상하이 TV 페스티벌 백옥란상에서 여우주연상을 받았다.

 

Cheng Yumiko 郑希怡

기타 이름: 郑烈琼

여성 출연진

나이 42 출생 1981-09-06

몸무게 54kg 171cm

중국 본토

posted by 퍼스트 희망봉 2024. 4. 2. 14:04

충격…카리나·이재욱, 공개열애 5주 만에 가슴 아픈 소식 전했다

지난 2월 27일 연예계 공식 커플 된 두 사람, 5주 만에 결별

그룹 에스파 카리나와 배우 이재욱 커플에 관해 충격적인 소식이 전해졌다.

 

카리나와 이재욱이 공개 열애 5주 만에 헤어졌다고 2일 텐아시아가 보도했다.

각종 악플로 인한 심적 고통과 팬들에 대한 미안함이 결별의 주요 원인으로 추정된다.

앞서 카리나의 일부 팬들은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사옥 앞에 카리나의 열애를 반대하는 시위 트럭을 보내기도 했다. 당시 트럭에는 "카리나, 팬이 주는 사랑이 부족했나. 당신은 왜 팬을 배신하기로 선택했나", "직접 사과하지 않으면 하락한 앨범 판매량과 텅 빈 콘서트 좌석을 보게 될 것"이라는 내용이 담겨 있었다.

 

이에 두 사람의 소속사는 열애 인정 당시 악플로 인해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이제 두 사람은 본업에 충실하며 서로 연예계 동료로서 응원하겠다는 의사를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카리나와 이재욱은 지난 2월 27일 공식적으로 열애를 인정했다.

이들의 소속사 에스엠엔터테인먼트와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당시 입장문을 내고 "두 사람이 이제 알아가는 중"이라며 "사생활인 만큼 따뜻한 시선으로 존중해 달라"라고 당부했다.

두 사람은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한 명품브랜드 컬렉션에 참석해 인연을 맺은 것으로 전해졌다. 이들은 각자의 집 근처와 주택가 공원에서 몰래 만나며 데이트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두 사람은 환승연애 등 각종 논란에 시달렸다. 결국 카리나는 자신의 SNS에 자필 사과문을 올려 팬들에게 미안한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posted by 퍼스트 희망봉 2024. 4. 2. 13:00

 

자위행위 문제를 비롯해 여러 갈등 때문에 오은영 박사를 찾은 20대 부부 사연이 방송을 통해 알려졌다.

 

지난 1일 방송된 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지옥'에서는 결혼 5개월 차 20대 신혼부부가 출연했다. 아내는 만 25살, 남편은 만 26살로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 사상 최초로 부부 모두 20대인 사례가 등장해 더욱 눈길을 끌었다.

일상생활을 관찰하는 VCR에서는 고단한 하루를 마치고 퇴근한 남편은 달콤한 디저트를 좋아하는 아내를 위해 외국 과자를 사서 들어오는 장면이 포착됐다. 디저트 하나로 행복해진 부부의 분위기는 안방에서도 이어졌다. 남편은 "부부관계를 하자"며 아내의 의사를 물어봤다. 하지만 아내는 "(부부관계 말고) 할 말이 많다"며 부부관계를 거절했다. 이후 남편에게 쌓인 서운함을 토로했다.

아내는 평소 SNS로 다른 여자의 영상을 보는 남편의 모습을 지적했다. 심지어 "남편은 내가 임신 중에 바로 옆에서 욕구를 해결했다"고 털어놓기도 했다. 오은영 박사를 비롯해 스튜디오에 있던 패널들은 아내의 말에 충격을 표했다.

 

아내는 임신과 출산 후 20kg 정도 늘어나 자존감이 낮아진 상태였고, 그렇기 때문에 남편이 BJ, SNS 셀럽 등 다른 여자를 보고 욕구를 해결하는 것이 무시당하는 느낌이 들었다고 했다. 아내는 "최근까지도 뭘 보다가 갑자기 하고 싶어지면 저한테 관계를 갖자고 한다"며 "남편에게 (다른 여자 사진이나 동영상을 보는 것을) 고쳐달라고 했는데 고쳐지지 않았다. 그것으로 인해서 제가 느끼는 수치심이나 모욕감에 대해서는 전혀 생각이 없더라"고 털어놨다.

반면, 남편은 부부관계가 소원해져 쌓이는 욕구를 풀 방법이 없고, 아내가 없는 화장실에서 해결하려 해도 문을 벌컥 열어 확인한다며 억울함을 호소했다.

아내는 "행위 자체에 대해서는 괜찮다. 다른 여자들을 보고 하는 것에 대해서는 불편한 감정이 생긴다. 임신 기간 동안 좀 심했다. 만삭 때였다. 요즘엔 남편이 싫으니 트집을 잡는 게 크다"라고 덧붙였다.

 

두 사람의 영상 속 대화를 지켜보던 소유진은 "같은 여자로서 너무 충격"이라며 "쌍둥이 낳고 예전의 몸으로 회복이 안된 상태인데, 지금 많이 힘들 것 같다"고 아내에게 걱정 어린 시선을 보냈다.

오은영 박사는 "부부가 둘이 사랑해서 자녀를 얻는 건 같은데, 출산과 회복의 과정에서 몸이 여자가 더 아프다"라며 "이 때는 예민하고 힘들다. 아내도 머리로는 이해를 해도 마음이 그렇지 못한 거다. 아내가 출산을 하면서 겪었을 힘듦을 남편이 꼭 알고 계셔야 할 것 같다"고 조언했다.

또 아내는 "내가 임신해 있는 동안 SNS에서 여자들한테 친구 추가하고. 제 친구도 있었고 어떤 누나한테 찝쩍거렸다. 가슴 쪽 사진 올린 게시글에 댓글을 달았다. 제가 이혼까지 생각하는 이유 중 가장 크게 자리 잡고 있다. 시도 때도 없이 곱씹고 짜증 낸다. 스트레스 많이 받는다"고 말했다. 이에 남편은 "과거의 일"이라며 "우리가 봐야 할 것은 현재와 미래다. 과거에서 벗어났으면 좋겠다"고 반박했다.

 

오은영 박사는 "두 분은 건강을 회복해야 한다. 임신하기 전 건강 상태로 돌아갈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한다. 거울 비친 모습을 보면 속상할 것 같다. 주변 친구들은 아직 미혼이 많을 것이다. 애 둘 데리고 있는 모습을 보면 속상하다는 마음이 생길 수도 있다"며 "약간 우울하신 건 맞는 것 같다. 치료제를 잠깐 드시면 도움을 많이 받으실 수 있다"고 조언했다.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은 어느새 남보다 못한 사이가 된 부부들의 일상을 관찰하고 그들이 스튜디오에 직접 출연하여 부부 갈등의 고민을 나누는 리얼 토크멘터리다. '국민 멘토'로 불리는 오은영 박사가 부부 솔루션을 내놓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