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퍼스트 희망봉 2024. 12. 19. 13:18

 

갤럭시 버즈 사용 중 한 쪽 이어버드 소리가 잘 들리지 않는다면 먼저 이어버드를 귀에 안정적으로 삽입했는지, 이어버드 스피커 부분에 이물질이 있는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물질이 있거나 제대로 착용하지 않았다면 소리가 잘 안들릴 수 있습니다. 또한 이어버드 좌/우 이어팁 사이즈가 다른 경우에도 음량 크기가 각각 다르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제품별 올바른 착용 방법 및 이어버드 청소 방법은 삼성닷컴의 제품 페이지의 사용 매뉴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어버드를 올바르게 착용했으나 양 쪽 음량 크기가 다르거나 잘 안들리는 경우, 좌우 소리 균형을 변경해 보시기 바랍니다. 휴대전화와 버즈 연결 후 설정에서 양 쪽 이어버드 균형을 조절하며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좌우 소리 균형 기능은 통화에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 갤럭시 버즈+ 해당 기능 미지원

기기에 연결이 되지 않거나 한 쪽만 소리가 아예 나지 않는 경우, 이어버드 커플링이 일시적으로 해제된 경우일 수 있습니다. 버즈 이어버드 커플링 방법은 다음 링크를 참고하세요.

갤럭시 버즈 이어버드 소리 균형 조절 방법

1단계) 휴대전화와 버즈 연결 후 설정에 진입하여 접근성에 들어가 청각 보조를 선택합니다.

2단계) 화면을 아래로 내려 좌우 소리 균형 기능의 연결된 오디오에서 바를 이동하여 왼쪽/오른쪽 균형을 맞춰주세요.

※ Wearable(갤럭시 웨어러블) 앱 실행 > 이어버드 설정 > 접근성을 통해서도 좌우 소리 균형 조절이 가능합니다.

 

① 설정

 

② 접근성

 

③ 청각 보조

 

④ 좌우 소리 균형 - 바 이동하여 균형 조절

 

※ 참고 사항

 

• Wearable(갤럭시 웨어러블) 앱은 안드로이드7.0 이상, 1.5GB 메모리이상의 안드로이드 디바이스와 호환되지만, 갤럭시 버즈는 iOS 버즈 앱과 호환되지 않으므로 블루투스를 연결을 통해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 삼성 안드로이드 디바이스가 아닐 경우,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 설명을 위한 화면 이미지 및 명칭은 모델 및 소프트웨어 버전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삼성 스마트폰, 태블릿 또는 웨어러블 기기에서 비정상적인 동작을 경험하실 경우 Samsung Members 앱을 통해 문의 및 오류 신고를 할 수 있으며, 문제 해결에 도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PC에 연결하여 사용 시 음량 레벨 조절이 필요할 경우 Galaxy Buds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조절해 보시기 바랍니다.

※ 위 내용으로도 궁금증 또는 불편이 해결되지 않으면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퍼스트 희망봉 2024. 12. 19. 13:00

잘 연결되고 기능상에 아무런 문제가 없슴 안해도 된다는 결론

굳이 해야 한다면...

양쪽 블루투스 연결이 안되는 경우

블루투스 연결하고 웨어러블 어플 설치나 업데이트가 안될때

한쪽 연결이 아예 안되거나 자주 끊어지는 경우

 

안해도 되는 경우

한쪽만 구매했어도 양쪽 연결만 잘된다면

블루투스 연결이 잘되고 사용상의 문제없을때..ㅋㅋ 당연한 소릴~

커플링 고민글 검색

제목: 버즈 플러스 사용중인데 커플링이 안돼요.

(게시글 작성 시간: 02-08-2022 07:24 PM)

웨어러블(워치/버즈/기타)

버즈 플러스 사용중인데 한쪽을 잃어버려서 구입을 했는데 아무리 커플링을 해도 안 되는 겁니다. 심지어 as센터에서도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더라구요. 하나씩 꺼내서 하면 인식이.되고 작동이 되는데 커플링을 한 후에 하면 한쪽이 인식이 안 되는 이유가 뭘까요?

 

6 댓글

‎02-08-2022 09:45 PM ·

충전 케이스에 넣은 상태에서 버즈를 동시에 7초 이상 누르고 있으면 케이스에 파란불이 깜박입니다. 페어링이 완료된 상태입니다.

‎02-09-2022 10:18 AM ·

몇 번이나 그렇게 해 봤는데 같은 상태네요..

‎02-09-2022 01:21 PM ·

앱삭제 - 재설치 - 업그레이드와 충전케이스 장착 - 재연결을 두세차례 반복 후 정상적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센터에서 해결하는 것도 방법이구요.

삼전 서비스센터 회신 글

Moderator Hearable담당

‎02-09-2022 11:25 AM

웨어러블(워치/버즈/기타)

안녕하세요. Hearable 담당입니다.

먼저 당사 제품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좌우 버즈의 바이너리 버전이 서로 다르면 폰과 두 버즈가 동시에 연결이 안되 수도 있습니다 먼저 자가 커플링 (만충된 크래들에 두 버즈를 안착하고 터치를 동시에 10초 이상 터치) 진행 후 웨어러블 앱에 연결하면 자동으로 바이너리 매칭을 위해 다운로드가 진행 됩니다

웨어러블 앱에 연결 후에도 다운로드 팝업이 발생하지 않는다면 연결되지 않은 버드를 크래들에 넣고 짧게 닫고 열어 몇차례 진행 하여봐 주십시오.

그럼에도 불구하고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에는 충분한 시도를 하신 이후에 멤버스를 통하여 문제 등록을 해주시거나 가까운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시어 점검 받아 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2-09-2022 06:06 PM ·

서비스센터에서 조작을 해 보시더니 도저히 원인을 못 찾겠다고 그러면서 먼저 있던 왼쪽에 문제가 있는것 같다고 그러더라구요. 근데 말이 안되는게 그러면 왼쪽이 하나씩 할 때도 안되어야 되는것 아닌가요? 어째 만들어서 파신 분들이 문제 해결을 못하고 무책임한 대답을 하시니..

‎09-13-2022 07:01 PM ·

웨어러블(워치/버즈/기타)

이거 너무 부품이 비싸고 기능 조작을 어렵게 만들었어요!

저도 지금 여러번 연동, 연결해도 안되요.

짜증만나네요! 너무 무심하네요!

왜케 고객님들을 힘들고 고생스럽게 만들었는지 전혀 모르겠네요!

제발 쉽게 개선 좀 해주세요!

아님 팔지 말아주세요!

화가 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