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퍼스트 희망봉 2024. 9. 1. 21:26

코미디언 이수지가 사고쳤다. 무더운 여름 큰 웃음으로 선물

 

지난달 31일 공개된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6’ 1회에서 이수지와 김규원은 호스트 배우 전종서가 첫 코너 ‘유토짱 키우기: 한일커플 브이로그’에서 미국 로스앤젤레스(LA) 베벌리힐스 거리에서 함께 포착된 BJ과즙세연과 방시혁 하이브 의상의 모습을 패러디했다.

 

이 코너에서 전종서는 “유명한 인플루언서”라며 두 사람을 소개했다.

이수지는 과즙세연이 입었던 옷과 유사한 오프숄더 상의, 미니스커트를 입었다. 김규원 역시 방시혁 의장이 입었던 옷과 비슷하게 남색 상의에 베이지색 하의를 매치했다. 또 이수지와 김규원을 각각 ‘이름 : 육즙수지 직업 : 인플루언서’ ‘이름 : …? 직업 : …?’이라고 소개하는 자막도 붙었다.

이수지는 이날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SNL 보러 쿠팡플레이 오세요. 카메라 음향 조명 소품 감독님들 팔씬” “전종서 배우님 더운 여름 고생 많았어요 #종서야 제발 나 옷좀 빌려주라 응?”이라고 적고 여러 장의 사진을 함께 올리기도 했다. 이수지는 “과즙수지”라는 댓글에 “육즙이야”라고 대댓글을 달아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지난달 초 한 해외 유튜버는 방시혁 의장과 BJ 과즙세연, 또 다른 여성이 함께 베벌리힐스 거리를 걷는 모습을 공개했다.

이와 관련 하이브는 “(방시혁 의장이) 지인들과 모이는 자리에서 두 분 중 언니 분을 우연히 만났고, 엔터 사칭범 관련해 어떻게 대응해야 하는지 조언을 줬다. 이후 두 분이 함께 LA에 오면서 관광지와 식당을 물어 와서 예약을 해주고 안내해준 것”이라고 설명했다.

과즙세연 역시 지난 11일 라이브 방송을 통해 하이브 측 입장과 비슷한 취지의 해명을 했다.

2000년생인 BJ 과즙세연은 2019년부터 아프리카TV 등에서 BJ 겸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이다. 최근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더 인플루언서’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았다.

 

posted by 퍼스트 희망봉 2024. 9. 1. 21:15

저렇게 높은데서 뛰어내릴려면 한이 많아야 함~

부천은 한이 많은 도시~

경기 부천 아파트에서 40대 남성이 아내를 흉기로 찌른 뒤 창밖으로 떨어져 사망해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1일 부천 원미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전 1시 30분께 부천시 원미구 아파트 47층에서 40대 남성 A씨가 지상으로 추락해 숨졌다.

A씨는 아내인 30대 여성 B씨와 말다툼하다가 B씨를 흉기로 찌른 뒤 안방에서 밖으로 뛰어내린 것으로 조사됐다.

B씨는 목과 팔 부위 등을 크게 다쳐 119 구급대에 의해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다.

당시 집 안에는 이들 부부 외에 어린 자녀 2명도 함께 있던 것으로 확인됐다.

경찰 관계자는 "B씨는 중환자실에서 치료받고 있다"며 "A씨가 사망했기 때문에 조사 후 공소권 없음으로 사건을 종결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posted by 퍼스트 희망봉 2024. 9. 1. 09:36

디자인 매우 구림

현대차 연식변경 모델 ‘2025 싼타페’ 출시

고객 선호 사양 기본 적용으로 경쟁력 강화

 

다양한 안전 사양을 기본 적용해 상품성을 끌어올린 연식변경 모델 ‘2025 싼타페’를 출시했다.

27일, 현대차는 브랜드의 대표 중형 SUV 디 올 뉴 싼타페의 연식 변경 모델 ‘2025 싼타페’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2025 싼타페는 고객이 선호하는 편의 및 안전 사양을 확대 적용하고, 실용성을 높인 신규 트림 및 옵션 패키지 등을 도입해 상품 경쟁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현대차 2025 싼타페, 강화된 안전 사양으로 더 높은 안전성 제공

 

2025 싼타페는 프레스티지 트림부터 △전방 충돌 방지 보조 △고속도로 주행 보조 2 △후측방 충돌 방지 보조 △내비게이션 기반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등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ADAS)을 기본으로 탑재해 안전성을 크게 높였다.

여기에, 새롭게 추가된 ‘프레스티지 플러스’ 트림은 프레스티지 트림을 기반으로 △서라운드 뷰 모니터 △후측방 모니터 △측방주차 거리경고 △원격 스마트 주차 보조 △후방 주차 충돌 방지 보조 △헤드업 디스플레이를 기본으로 적용해 안전성과 편의성을 끌어올렸다.

더불어, 최상위 등급인 ‘익스클루시브’ 트림에는 고객 최선호 사양으로 구성된 ‘베스트 셀렉션’ 옵션 패키지가 새롭게 도입됐다.

 

이 패키지는 △헤드업 디스플레이 △파노라믹 커브드 디스플레이 △12.3인치 컬러 LCD 클러스터 △디지털키2 △듀얼 스마트폰 무선충전 등의 사양을 포함하고 있어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였으며, 특히, 개별 옵션 선택 대비 34만 원의 비용 절감 효과를 제공해 가격 경쟁력 또한 강화됐다.

 

친환경 하이브리드 모델에도 20인치 휠 적용

 

현대차는 2025년형 싼타페 하이브리드 2WD 모델에도 20인치 휠 & 타이어를 추가하여 고객의 선택 폭을 더욱 넓혔다.

해당 모델은 산업부 신고 기준 복합 연비 14.4km/ℓ를 기록하며, 친환경차 세제 혜택 기준을 충족해 소비자는 더욱 다양한 옵션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차량을 선택할 수 있게 됐다.

또한, 현대차는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공조 디스플레이 상의 열선 및 통풍 시트 버튼을 분리하는 등 유저 인터페이스(UI)도 개선했다.

 

여기에, 실내에 소화기를 탑재하여 안전성을 강화하는 등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상품성 개선을 이루어냈다.

 

소폭 인상된 가격 및 프로모션

 

2025 싼타페 가솔린 2.5 터보 모델의 판매 가격은 △익스클루시브 3,546만 원 △프레스티지 3,863만 원 △프레스티지 플러스 4,005만 원 △캘리그래피 4,442만 원이다.

이와 함께, 하이브리드 2WD 모델의 판매 가격은 △익스클루시브 3,888만 원 △프레스티지 4,205만 원 △프레스티지 플러스 4,347만 원 △캘리그래피 4,739만 원이며, 4WD 모델은 △익스클루시브 4,254만 원 △프레스티지 4,571만 원 △프레스티지 플러스 4,713만 원 △캘리그래피 5,105만 원부터 시작한다.

 

한편, 현대차는 오는 9월 30일까지 2025 싼타페를 계약하는 개인 및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시행한다.

총 50명을 추첨하여 2025 싼타페를 연내 출고 시 프리미엄 카시트 브랜드 폴레드(POLED)의 “올에이지(All Age) 360 회전형 카시트”를 증정할 계획이다.

 

 

 

posted by 퍼스트 희망봉 2024. 9. 1. 09:31

 

없던 빨간 점… 암 아닌 ‘이것’ 의심

 

체리혈관종과 딸기혈관종은 건강상 문제는 없으나 미용상 보기 안 좋다면 레이저로 치료할 수 있다./사진=클립아트코리아
피부에서 작은 빨간 점들이 발견되는 경우가 종종 있다. 특히 나이가 들수록 목이나 가슴 부근에 빨간 점이 많아져 신경이 쓰이곤 한다. 빨간 점의 정체에 대해 알아본다.

◇노화로 인한 체리혈관종
피부에 생기는 빨간 점은 대부분 체리혈관종이다. 체리혈관종은 1mm 정도의 작고 돌출된 빨간 점인데, 노화 과정에서 피부의 탄력 섬유 기능이 떨어져 일부 진피 혈관이 돌출돼 붉게 비친 것이다. 단순 노화 외에도 유전, 모세혈관의 과도한 증식 등이 체리혈관종 발생에 영향을 미친다고 알려졌다.


체리혈관종이 건강에 큰 문제를 일으키지는 않는다. 다만 점에 상처가 생겼을 때 주변 모세혈관이 함께 손상되며 출혈이 생길 수 있다. 점이 옷과의 마찰로 인해 출혈이 반복되는 부위에 생겼거나 미용적으로 보기 좋지 않을 때 제거를 고려한다. 체리혈관종 제거법으로는 혈관 레이저, 이산화탄소 레이저 등이 사용된다. 혈관 레이저는 과하게 증식한 모세혈관을 집중적으로 제거하는 방식이고, 이산화탄소 레이저는 체리혈관종 병변 부위 표면 전체를 태워 제거하는 방법이다.

◇영아의 경우, 딸기혈관종
유아에게 생긴 빨간 점은 딸기혈관종이라 불린다. 딸기혈관종은 다른 피부와의 경계가 뚜렷해 볼록 솟아 있는 게 특징이다. 주로 얼굴과 목 인근에 나타난다. 남자 아이보다 여자 아이에서 발병률이 3배 정도 높다. 딸기혈관종은 혈관의 과도한 증식으로 생기며, 명확한 원인은 밝혀지지 않았다. 대부분 10세에 이르면 자연스럽게 사라지기 때문에 따로 치료하지 않는다. 다만, 환자의 10% 정도에서 병변 부위에 주름이나 변색이 생기고, 간혹 출혈이 발생한다. 이때는 치료가 필요하다. 레이저 치료, 스테로이드제 복용, 스테로이드 국소 주사 등이 치료에 쓰인다.